새 소식

비아이매트릭스 소식

코로나19로 인해 거창하게 축하하지는 않았지만, 좋은 소식들이 끊이지 않았던 비아이매트릭스!
그 소식들을 함께 공유해드립니다.

01. 청년친화강소기업 인증

‘청년친화강소기업’이란 강소기업 중에서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기에 좋은 중소기업을 말하는데요. 올해는 각 분야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안정)에서 800곳의 기업을 선정했으며, 중복으로 선정된 기업의 수를 제외하면 총 1,280개의 기업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고용노동부에서 감사하게도 2018년, 2019년 그리고 2020년, 3년 연속으로 비아이매트릭스를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해주셨는데요! 특히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은 일반 기업과 비교했을 때 임금과 신규 채용에서 우수하다고 평가되었습니다. 아래 구체적인 통계자료를 통해 확연하게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한 비아이매트릭스!
우수한 인재 양성으로 고객사 여러분께 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청년친화강소기업 비아이매트릭스는 언제나 힘쓰겠습니다.

02. 4/2 창립기념일 15주년

(왼쪽부터 강기성 부사장, 배영근 대표, 문성근 전무) 코로나19사태가 아직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힘들더라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 실천해야 하는 만큼 비아이매트릭스는 사내 교육장에서 팀장 이상만 모여 간소하게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5년 근속자 시상

10년 근속자 시상

15년 근속자 시상

그리고 5년, 10년, 15년 근속자 시상이 있었는데요. 각자 맡은 자리에서 묵묵히 긴 시간 동안 비아이매트릭스의 성장에 기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상패와 함께 묵직한 황금 열쇠, 황금 코인, 황금 거북이를 전달드렸습니다! 수상자분 모두 감회가 새로우셨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함께할 시간들도 더 결속하여 멋진 일들을 해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쉬지 않고 달려온 시간 15년,
지난날 우리의 피와 땀의 결실이 될 SW로봇으로 비아이매트릭스의 앞날은 더더욱 기대됩니다! 또한, 비아이매트릭스의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응원해 주신 고객사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16주년, 20주년, 50주년...
크게 도약하는 비아이매트릭스의 2020년을 여러분께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비아이매트릭스의 혁신과 성장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장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