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소식

전시/행사

비아이매트릭스 솔루션의 기술력과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결합하는 Eco-System을 구축하기 위해
지난 5월 13일 파트너사분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5/13 파트너 프로그램 설명회

지난 5월 13일, 각 분야 전문 파트너들을 모시고 상생 강화를 목표로 하는 2020 파트너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설명회는 ▲ 기업 소개 및 비전 제시 ▲ 제품 소개 및 발전방향(Roadmap) ▲ 파트너 정책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SW로봇의 탄생 배경 및 개념에 대해서 설명해주신 배영근 대표. 그리고 지난 10월 정기 세미나에서 SW로봇 발표 이후 솔루션에 SW로봇이 어떻게 적용되었고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설명해주신 전규화 이사. 두 분께서 파트너사 분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셨습니다.

비아이매트릭스 솔루션의 기술력과 각 시장의 선도적인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결합하여 상호 시너지를 강화하고 BI / 빅데이터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DATA Business Ecosystem.


비아이매트릭스는 주기적인 파트너사 대상 교육, 경영 성과 공유 등을 통해 소통 강화를 약속하였고 영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케이스들에 대해 기준을 모두 정할 순 없지만, 파트너사분들께 최대한의 혜택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업무 혁신이 눈앞으로 다가온 지금.
비아이매트릭스는 각 시장의 능력 있는 파트너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아이매트릭스 파트너 프로그램 문의 > 파트너팀 – skjeon@bimatri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