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및 서비스
리조트사업부 CRM 시스템 개선
제일모직 (현. 삼성물산)
2015년 10월
당사는 제일모직 리조트사업부의 CRM 시스템 개선을 위해 자사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제일모직 리조트사업부는 고객만족도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인터넷 기반의 통합 CS 관리 시스템과 내부 제안 등록 시스템인 아이디어 랩 (Idea Lab) 등을 통해 내외부의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수집하고 데이터베이스화하여 이를 연계 분석해 서비스 개선과 신규서비스 개발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시 모니터링을 통해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 다양한 경로로 축적된 통계자료를 통해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측하고 직원들에게 VOC (Voice of Customer)를 전달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고객만족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