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OREAN
ENGLISH
JAPANESE
CONTACT US
SITEMAP
Search:
(주)비아이매트릭스
인공지능 기반 BI, 빅데이터, 데이터마이닝, SCM, 경영예측, 엑셀 자동화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비즈니스
업무시스템 구축
데이터 분석
공급망 관리
제품
G-MATRIX
AUD플랫폼
i-STREAM
i-CANVAS
SW로봇 (Low Code)
M4PLAN
AUD플랫폼 데모
레퍼런스
개요
구축사례
교육 및 행사
교육안내
행사안내
기술지원
홍보센터/IR
공지사항
언론홍보
수상 및 인증
뉴스레터
기업 홍보 동영상
IR
회사소개
개요
CEO인사말
연혁
조직
CI소개
오시는 길
문의하기
main nav
문의하기
mainVisual
ourProduct
dashBoard
prCenter
newsMedia
비즈니스
업무시스템 구축
데이터 분석
공급망 관리
제품
G-MATRIX
AUD플랫폼
i-STREAM
i-CANVAS
SW로봇 (Low Code)
M4PLAN
AUD플랫폼 데모
레퍼런스
개요
구축사례
교육 및 행사
교육안내
행사안내
기술지원
홍보센터/IR
공지사항
언론홍보
수상 및 인증
뉴스레터
기업 홍보 동영상
IR
회사소개
개요
CEO인사말
연혁
조직
CI소개
오시는길
문의하기
main nav
mainVisual
ourProduct
prCenter
newsMedia
언론홍보
You are here:
Home
홍보센터/IR
언론홍보
2012년 "빅 데이터 통해 고객 통찰해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1-16 37:15
조회
1563
2012.05.22
한국 정보산업연합회 CRM.BI협의회와 디지털타임스의 공동 주최로 열린 CRM.BI Fair에 관한 기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Link를 참조하세요.
클릭!
«
2012년 `SW미래포럼` 닻 올렸다 … 중소SW 기업 `해외수출 지원`
2013년 엔키아 등 IT기업들 美 엑스체인지 참가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