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업무량은 그대로이나 근로시간은 줄게 되는 회사가 많이 생겼습니다.

이제,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것은 기업 생존의 관건입니다. 특히, 투입 인력 예측의 부정확성과 개발 시간 당 생산성 향상이 고질적인 문제였던 IT업계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에 따른 비상대책이 시급한 때입니다.

주52시간 근무제 = BI솔루션 도입 적기

더 이상은 미룰 수 없다!


비아이매트릭스는 업무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쉽고 빠른 BI솔루션 도입과 SW개발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AUD개발방법론을 해법으로 제시합니다. AUD개발방법론을 적용한 BI솔루션의 도입으로 생산성을 최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동안 BI솔루션 도입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BI솔루션 도입의 적기.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업무 생산성과 개발 생산성 향상 재고로 위기가 아닌 새로운 기회로 만들 수 있습니다.





1. 업무 생산성 향상

주52시간 근무제 실천해법은 바로 스마트한 근무

A2D(Analog to Digital)로 수작업 분석 업무들을 자동화하면

직원들의 업무생산성이 현격히 높아집니다.






A2D(Analog to Digital)
기업 경영현황 분석 및 예측에 필요한 각종 엑셀 수작업 업무를 시스템화하여, 데이터의 자동 집계 및 자동 업데이트로 기존 일주일 이상 걸리던 업무가 1시간으로 줄어듭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기업의 다양한 수작업 분석 업무를 시스템화합니다. 특히, 데이터의 취합에서 부터 재무현황, 실적분석, KPI 분석, 생산분석, 영업분석 등의 다양한 수작업 분석 업무를 시스템화 및 자동화해 시간당 업무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BI & Big Data 분석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엑셀 기반 통합 BI 솔루션 i-MATRIX, 인공지능 알고리즘 제공 데이터 분석 솔루션 i-STREAM, 시각화 분석 BI 솔루션 i-CANVAS 등 최적의 B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SW개발 생산성 향상




비아이매트릭스는 SQL없이, Coding없이 UI를 개발하는 AUD(= Advanced UI Development) 개발방법론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돕습니다.

AUD개발방법론의 주요 내용

  :  UI설계 만으로 화면개발을 완료하는 방법
     - Data 조회를 위한 Select SQL 자동 생성
     - Data DB저장을 위한 Update / Insert SQL 자동 생성 (특허출원 완료)
     - 화면 조작 및 Event에 반응하는 동작 기능 구현을 위한 다양한 동작 설정 기능 제공
       (그래프 보이기/숨기기, 입력필드에 목록값 채우기, 입력값 오류검사, 상세화면 팝업띄우기,
        입력조건에 따른 다른 동작설정 etc.)


BI MATRIX 솔루션 도입 대상 = AUD 개발방법론이 필요한 대상

   1. 초급개발자 – BI MATRIX 솔루션만 있으면 전문기술 없이도 시스템을 구축해 구인난 해소가 가능하다.
   2. 컨설턴트 – 최근 고객은 Biz 설계와 IT 구현을 동시에 요구하기 때문에 BI MATRIX 솔루션이 필요하다.
   3. SM운영자 – BI MATRIX 솔루션을 도입하면 외주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개발 및 운영이 가능해진다.
   4. Power User – 간단한 IT업무는 BI MATRIX 솔루션으로 직접 전산화 할 수 있다.
   5. SI기업 – 생산성 높은 SW개발 도구 필요한 SI기업들은 BI MATRIX 솔루션을 도입하면 오버 투입을 방지할 수 있다.



















비아이매트릭스, '주52시간 근무제 시대

생산성 향상 해법 제시' 세미나 개최




7월 25일 부산해운대 그랜드호텔 3층 더뷰홀에서 비아이매트릭스가 비아이매트릭스의 부산경남지역 파트너사인 ㈜일주지앤에스 그리고 ㈜비엔에프정보와 함께 부산지역 기업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비아이매트릭스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대를 맞아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 행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주52시간 근무제 대응을 위한 개발생산성 향상 방안’을 주제로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가 발표했으며, ‘Self-BI(수작업 업무 자동화)를 활용한 일주일 걸리던 업무 1시간에 끝내기’, ‘빅데이터/스마트팩토리 분석 솔루션’을 주제로 비아이매트릭스 방철호 이사가 발표했습니다. ‘강력하고 유연한 협업 솔루션’에 대해선 일주지앤에스 김정엽 대표이사가 발표했습니다.



-행사장 내 엑스배너-



-행사 타임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