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열린 제 36차 CIO컨퍼런스에서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가 CIO, IT기획부서장, 데이터/인프라/클라우드 관련 부서장/책임자/실무자가 참석한 가운데 ‘주 52시간 근무제 대응을 위한 SW개발 생산성 최적화 방안’을 주제로 강연했습니다.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대 대응을 위해 SQL없이, Coding없이 UI를 개발하는 AUD(= Advanced UI Development) 개발방법론을 적용한 BI솔루션으로 SW개발 생산성을 최적화 시킬 것을 해법으로 제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배영근 대표이사의 강연 외에도, AUD 개발방법론을 설명하는 데모 시연에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이 모였습니다.
-발표중인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
-AUD개발방법론 데모 시연 모습-
-제36차 CIO컨퍼런스 타임테이블-
6월 26일 비아이매트릭스 7층 교육장에서 SW미래포럼 회원 및 신SW상품대상 수상기업 대표,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정보산업연합회 SW미래포럼 6월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는 ‘주 52시간 근무제 대응을 위한 개발생산성 향상방안’을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주52시간 근무제’는 7월1일부터 300인 이상 사업장에 의무적으로 시행되는 제도로, 짧아진 근로시간만큼 개발생산성 향상에 대한 고찰이 필수적인 시대가 왔습니다.
비아이매트릭스는 SQL없이, Coding없이 UI를 개발하는 AUD(= Advanced UI Development) 개발방법론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돕습니다.
-배영근 대표이사가 AUD(아우디)방법론을 설명 중이다.-
-제36차 CIO컨퍼런스 타임테이블-
7월 12일 ‘충청 경제를 선도하는 혁신 리더를 위한 지식경영전략 세미나’에서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가 ‘기업 내 모든 임직원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제작 방안’을 주제로 강의를 했습니다.
청주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오성클럽 주최, 엔터정보기술 주관으로 충청지역 기업 혁신 기업 100개사의 CEO, CFO, CIO 임원급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정부의 ‘주 52시간 근무제’ 발표에 따라 기업들에게 업무생산성 높은 업무 활동이 화두입니다. 이에 따라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는 엑셀 수작업 업무를 자동화 하고, 손 쉬운 분석/보고서 제작으로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방안을 소개해 지식경영을 선도했습니다.
-발표중인 비아이매트릭스 배영근 대표이사-